쓰입니다. 지난주에 '아이나비BLACK FXD700 마하' 전방 카메라를 설치하였는데요, 이번에는 '아이나비BLACK FXD700 마하' 후방 카메라 설치를 해 보겠습니다.

뒷유리 열선을 보시면 가운데 검은색 선이 보이실꺼에요. 수평선은 열선, 수직선은 라디오 안테나선입니다. 안테나가 별도로 외부에 돌출되어 있는 차량들은 아쉽지만 저선이 보이질 않을꺼에요.

선이 보이시면 선중앙에 맞쳐 후방카메라의 양면테이프를 이용하여 거치해 주세요.

케이블은 뒷유리 윗쪽으로 찔러 넣어 주시면 되요.

뒤에도 앞과 마찬가지로 뒷문쪽 웨더스트립을 주욱 당겨 주시고요.

사진에 보이는 곳이 C필러라고 하는데요. 이곳은 살짝당겨서 케이블을 넣을정도만 벌려 주시면 됩니다.

웨더스트립을 분리한 곳을 통해서 케이블을 정리해서 내려오다보면 사진과 같은 발판이 보이실꺼에요.

이것도 힘을주어 당겨주면 분리가 되요.

압뒤 전부 이곳에 케이블을 정리해 주시면 됩니다.

전원 케이블을 따라 A필러를 지나 블랙박스까지 케이블을 정리하면서 올라간 후 블랙박스의 'AV IN' 단자에 후방카메라를 연결해주면~

드디어 설치가 완료!!!!

케이블 정리와 분리했던 발판, A필러, C필러, 발판등을 재조립해주면 정말정말 끝!

이로써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간단하고 짧게 쓴다고 쓴건데, 꽤나 내용이 길어졌네요.

 

어떤가요? 참 쉽죠? 힘들다고요? 힘은 들꺼에요, 필러분리하고, 발판 분리하고..ㅋㅋ

다만 생각처럼 복잡하지는 않다는거.

설치하고 사용해보니 너무 만족스럽고 기분도 좋아지네요.

설치가 완료되었으니, 맘껏 사용해보고 사용기를 올리도록 하지요..^^

 

*직접 설치하기가 너무 어려우신 분들은 아이나비 공식 장착점을 이용하세요.  

아이나비 공식 장착점 찾기

다들 안전운전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oOwooksOo

정비 꼬마(정비소에서는 초짜를 뜻해요)... 아는 것을 말로 표현못하는 어눌함의 극치...ㅋㅋ 하지만 초등학교때부터 해왔던 자동차 정비에 대하여 조금이나마 정보를 공유하고 싶어요...^^

카테고리

wooks (6)
자동차 (4)
취미 (0)
그리고 일 (1)